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4 오후 12:00:00

임종식 교육감, 경산에서 현장소통 토론회
경산교육가족 240여명 참석해 대화의 시간 가져

기사입력 2019-09-10 오후 7:36:16

▲ 임종식 경북도교육감이 경산을 방문했다. 10일 교육지원청에서 경산교육가족과 함께하는 소통. 공감 한마당 행사가 열렸다.



경산교육지원청은 10일 오후 31층 대강당에서 임종식 교육감과 함께하는 현장소통 토론회를 가졌다.

 

경산교육가족 소통·공감 한마당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임종식 교육감, 조현일·배한철 도의원, 강수명 시의회 의장, 관내 유····특수학교(), 지역학교운영위원협의회, 녹색어머니회, 학부모자원봉사자 및 각 학교급별 학부모 대표 등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교육 보고와 교육감과 대화의 시간이 이어졌다.

 

김영윤 경산교육장은 보고회를 통해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해 교육지원청이 추진하고 있는 일선 현장 방문, 돌봄전담사 대체인력풀 시스템, 인사업무 매뉴얼 제작 등 추진사업을 소개했다.

 

특히, 경산교육지원청 현안사업인 경산학생교육거점지원센터건립, () 성암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해 구축하는 경산창의인재교육지원센터에 대한 현황 설명도 있엇다.

 

이어 열린 대화의 시간에서는 학교급별 학부모들의 다양한 질의와 건의가 이어졌다.

 

이날 임종식 교육감은 다양한 의견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미래를 대비하는 역량을 가진 인재로 키우는 교육에 주력하고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를 먼저 품어주는 따뜻한 교육이 될 수 있도록 경산교육공동체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